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할인

베스킨라빈스31 사이즈 및 가격 확인하세요.

by 모리

베스킨라빈스31 사이즈 가격 알아보기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나요? 저는 올 한해 정말 아이스크림을 많이 먹은 것 같네요. 

달달한 아이스크림에 한 번 빠지니 헤어나오기가 너무 어려웠어요. 


베스킨라빈스31은 다양한 사이즈와 메뉴가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쏠쏠하죠?

오늘 내용은 베스킨라빈스31 메뉴와 사이즈 정보에요. 




베스킨라빈스31 메뉴부터 살펴볼게요.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아이스크림도 샤베트타입도 있고 작은 치즈케이크 조각이 들어 있는 아이스크림도 있고, 호두등 견과류가 들어 있는 아이스크림, 톡톡 쏘는 슈팅스타도 있어요




고를 수 있는 베스킨라빈스31 메뉴가 46가지나 되네요. 

베스킨라빈스31 메뉴는 이쯤 봤으니 사이즈별로 가격을 알아야 주문을 할 수 있겠죠?


베스킨라빈스31 사이즈는 우선 콘과 컵을 선택할 수 있어요. 


싱글레귤러는 한가지 맛을 115g정도 드실 수 있는 사이즈에요. 콘위에 올라가는 아이스 크림이 레귤러 사이즈인거죠. 싱글킹은 한가지맛을 좀 더 크게 얹어 주는 사이즈에요. 


더블주니어는 두가지맛을 조금씩 맛볼 수 있는 사이즈에요. 싱글킹보다 중량이 조금많은데요. 

대충 싱글킹 하나사이즈를 반으로 두가지 맛으로 먹는 꼴이 될 것 같네요. 


더블 레귤러는 레귤러 사이즈 아이스크림을 두개 얹어 주는 거에요.


베스킨라빈스31 사이즈 핸드팩을 알아볼게요. 


파인트, 쿼터, 패밀리, 하프갤런으로 있는데요. 

맛은 3,4,5,6가지로 고를 수 있고 중량을 잘 확인해 보셔야 해요

쿼터가 파인트의 두배가 조금 안되는 사이즈네요. 

패밀리는 5가지 맛을 고르고 파인트의 세 배 네요. 가격은 세배가 아니니 패밀리가 득이네요. 

제일 큰 사이즈는 1.2kg의 하프갤런이에요. 맛을 6가지나 고를 수있어요. 


하프갤런은 사람들이 많을 때 사야 다 먹을 수 있겠네요. 


베스킨라빈스31 사이즈, 메뉴, 가격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몇명이서 몇가지 맛을 먹을지를 정하면 메뉴 고르시기가 좀 수월하실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