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영어주소변환 아주 간단해요.

by 모리

안녕하세요. 

벌써 목요일이네요. 9월도 1주일이나 지났네요. 

아직 조금 더위가 남아있기는 하지만 가을도

조금씩 오고있는 것이 느껴집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영어주소변환이에요.

해외직구를 하거나 해외에서 생활중인 친구,가족

지인에게 물건을 보내거나 받을 때 영문주소가 필요한데요.


해외배송은 배송비도 비싸니 주소를 잘못 적어

되돌아간다거나 하면 아주 곤란하겠죠?



영어주소변환으로 정확하고 빠르게 주소를 

영어로 바꾸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주소영문변환을 검색하면 영문주소검색이 나옵니다. 


네이버에서는 다양한 편리기능이 제공되고 있네요. 


다음에서도 주소영문변환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자주사용하시는 곳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부평1동만을 넣어서 검색해 보았습니다. 


현재는 도로명주소로 변경되었죠. 도로명주소로 


검색결과가 표시되네요. 위와 같이 주소와 


아래에 영어주소변환된 주소가 같이 표시됩니다. 




두번째 방법은 도로명주소 안내시스템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도로명주소안내시스템은 도로명주소검색과


영문주소도 제공하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를 입력후 검색합니다. 


삼성동만으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해외배송등에 이용을 하시려면 지번까지 입력하시면


정확한 주소가 한 개 표시되겠죠? 


주소의 오른쪽 끝에 +더보기를 선택합니다. 



해당 주소의 영문 표기가 표시됩니다. 


영어주소변환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간단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직접 변환할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공항 주차요금 및 할인, 위치 정보  (0) 2016.09.05
싱숭생숭한 일요일  (0) 2016.07.04

댓글